스포츠중계 07월 12일 09:10 MLB 캔자스시티 vs 뉴욕메츠
컨텐츠 정보
- 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캔자스시티 : 마이클 와카(4승 9패 3.8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와카는 최근 두 번의 원정에서 이닝과 실점이 같은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일단 홈에서의 강점은 있지만 6월부터 부진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QS만 해줘도 감사할듯한 느낌이다.
뉴욕 메츠 : 센가 코다이(7승 3패 1.47)가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6월 13일 워싱턴과 홈 경기에서 5.2이닝 1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둔 뒤 햄스트링 부상으로 전열에서 이탈했던 센가는 한달여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상황. 약 5이닝 정도를 소화하겠지만 자신의 역할은 충분히 해줄 것이다.
선발 : 메츠의 우위
불펜진
캔자스시티 : 크리스 부비치는 5.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 그러나 불펜이 3.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결국 승리의 발판을 만들어 냈다. 불펜진이 접전에서 제 역할을 해낸다는건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뉴욕 메츠 : 더블헤더 1차전은 불펜의 난조로 패배. 2차전 역시 불펜 데이를 시작했지만 불펜이 무너지면서 더블 헤더를 모두 내주었다. 불펜이 제 몫을 하지 못한다는건 주말 시리즈에서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포인트다.
불펜 : 그래도 메츠의 우위
타격
캔자스시티 : 팔터와 매트슨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로 4점. 홈에서 좋았더 타격감이 조금씩 떨어져간다는건 그다지 좋은 소식이 아닐듯. 하지만 캐글리온과 살바도르 페레즈의 홈런이 필요할때 나와준건 상당히 크다.
뉴욕 메츠 : 1차전에선 모튼의 투구에 막히면서 1점, 2차전에선 스가노 공략에 아쉬움을 드러내면서 3점. 전날 더블 헤더에서 메츠의 타선은 득점력 문제가 꽤 불거진 편이었다. 원정 타격 기복은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될수 있는 포인트. 우완 공략이 관건이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더블 헤더 연패. 메츠로선 상당한 타격이다. 반면 캔자스시티는 주중 시리즈 스윕에 성공. 그러나 캔자스시티가 만난건 피츠버그라는걸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일단 최근의 와카를 고려한다면 QS가 한계점일듯. 결국 관건은 메츠의 투수진인데 그래도 센가는 센가고 아직까지는 메츠의 승리조는 기대할 여지가 있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1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
등록일 19:41
-
등록일 19:40
-
등록일 19:40
-
등록일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