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게시판
안구정화
야구 분류

[04월 13일 MLB 야구분석 ] 애슬레틱스 VS 뉴욕메츠

컨텐츠 정보

본문

선발 투수


ATH : JT 진이 시즌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8경기에 등판해 1승 1패 4.24의 성적을 남긴 진은 초반 선발 적응에 어려움을 겪은바 있다. 그러나 선발 전환후 피홈런이 극도로 낮은 투구를 보여주었다는건 그를 이번 경기에 등판시키는 이유일지도 모른다.


NYM : 데이빗 피터슨(1승 2.53)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7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3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피터슨은 시즌 출발 자체는 상당히 좋은 편이다.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홈에서 5이닝 4실점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금년은 이야기가 조금 다를 것이다.


선발 : 메츠의 우위


불펜진


ATH : 시어스의 4이닝 3실점 강판 이후 5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했다. 바로 올라온 미치 스펜스가 실책에 멘탈이 무너지면서 3실점을 허용한건 이후 추격을 고려했을때 너무나 치명적이었다. 롱릴리프들은 제 몫을 하지 못하고 있고 르클럭은 올라오면 실점이다.


NYM : 그리핀 캐닝의 5.1이닝 4실점 투구 이후 2.2이닝을 막아낸건 완벽이었다. 그런데 또 마무리 디아즈가 2실점을 허용했다. 세이브를 거두긴 했지만 금년의 디아지는 좋을때의 디아즈는 아닌것 같다.


불펜 : 메츠의 우위


타격


ATH : 캐닝과 디아즈 상대로 미구엘 안두하의 2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렸다. 조금씩 홈 구장에 적응을 해간다는건 긍정적인 부분일듯. 11타수 4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좋다. 그래서 브렌트 루커는 언제쯤 깨어날까. 타율 .197은 실화냐.


NYM : 시어스와 스펜스등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렸다. 홈 구장을 벗어나자마자 거짓말 같이 살아나는게 놀라울 정도. 3안타 3타점을 올린 피트 알론조는 소토 효과를 엄청나게 받고 있는 중. 그러나 14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아쉽다.


타격 : 메츠의 우위


승패 분석


작년의 메츠는 강했다. 그런데 금년의 메츠는 그것보다 더 강한것 같다. JT 진은 나름 오클랜드 입장에선 회심의 카드에 가깝겠지만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건 솔직히 쉽지 않다. 반면 피터슨은 작년보다 더 좋은 투구를 해주고 있고 타선의 지원도 있다. 불펜? 전체적인 힘은 메츠가 낫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4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뉴욕 메츠 승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3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