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KBO 야구분석 ] SSG VS 키움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SSG : 박종훈(1패 4.63)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8일 LG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박종훈은 예상과 다르게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결국 제구만 되면 위협적인 투수라는 이야기인데 LG 상대로의 호조를 이어갈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키움 : 김선기(2패 6.39)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KT와 홈 경기에 선발로 등판해 2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김선기는 역시 선발이 맞지 않는 옷이라는걸 증명해 보였다. 그래도 김선기가 선발로 나오는게 바로 키움의 현실이다.
선발 : SSG의 우위
불펜진
SSG : 문승원은 5.2이닝 1실점으로 제 역할을 잘해냈다. 그러나 불펜이 실책으로 인해 무너지면서 3.1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건 타격이 있는 부분. 특히 김민, 노경은, 조병현이 모두 많은 투구를 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투수 운용에 문제를 일으킬수도 있는 부분이다.
키움 : 김연주의 3이닝 4실점 부진 이후 6이닝동안 5실점. 언제나의 키움 불펜이 그대로 모습을 드러냈다. 주승우도 흔들리는 마당인지라 정말 믿을 투수 없는 상황. 접전이 되면 운에 맡겨야 한다.
불펜 : SSG의 우위
타격
SSG : 강건과 주권, 원상현을 공략하면서 6점을 올렸다. 홈런이 터지지 않은건 아쉬움이 있지만 젊은 타자들이 제 역할을 해주고 있다는건 분명 반가운 부분임에 틀림없을듯. 에레디아와 최정이 언제 돌아오느냐가 중요하긴 한데 일단 한유섬이 터져줘야 한다.
키움 : 8회까지 철저하게 막혀 있던 타선은 9회말 힘이 떨어진 홍민규 상대로 3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다. 현재의 키움 타선은 좌완 상대로는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중. 카디네스까지 부진하니 그야말로 해답이 없다.
타격 : SSG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SSG는 다 이긴 경기에 코 빠뜨릴 뻔했고 키움은 완패를 당했다. 일단 분위기는 확실히 SSG의 우위. 일단 키움의 좌타 라인이 변수긴 하지만 화력전으로 간다면 키움이 버티기엔 불펜이 너무 힘들다. 전력에서 앞선 SS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5 SSG 승리
승1패 : SSG 승리
핸디 : SS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등록일 04:52
-
등록일 04:51
-
등록일 04:51
-
등록일 0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