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7월 12일 MLB LA에인절 vs 애리다이
컨텐츠 정보
- 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에인절스 : 타일러 앤더슨(2승 6패 4.19)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7일 토론토 원정에서 5이닝 8안타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앤더슨은 역시 원정에서 기대를 할수 없는 투수임을 보여주었다. 일단 최근 홈 경기 투구 자체는 나쁘지 않긴 해도 야간 경기에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애리조나 : 라인 넬슨(5승 2패 3.39)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6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넬슨은 선발 전환 이후 무서운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원정 투구가 최근 안정적이기 때문에 5~6이닝은 2실점 이내로 막아낸다고 해도 놀랍지 않다.
선발 : 애리조나의 우위
불펜진
에인절스 : 코차노비츠는 2.2이닝 8실점의 부진. 이젠 선발로서 기대를 할수 없는 레벨이 되었다. 이후 카슨 풀머가 5.1이닝을 3실점으로 던지면서 불펜 소모를 최소화 한게 유일한 소득일 것이다.
애리조나 :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는 4이닝 8안타 4실점의 부진. 원정의 호조를 전혀 이어가지 못했다. 이후 불펜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일듯. 3이닝을 혼자 책임진 우드포드의 공은 분명 무시할수 없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에인절스 : 코빈과 텍사스의 불펜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 10안타를 때려낸건 나쁘지 않았지만 2차전과 다르게 주자가 있을때 장타가 적게 나온게 아쉬웠다. 4점중 홈런으로 만든게 3점이라는건 이 팀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부분.
애리조나 : 랜디 바즈퀘즈와 제이슨 아담 상대로 3점. 그러나 그 이후 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10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과 10개의 잔루가 문제. 원정 기복을 최대한 줄여야 한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양 팀 모두 직전 경기의 내용은 좋지 않았다. 이번 경기의 승리가 매우 중요한 상황. 좌완에 약한 애리조나임을 고려한다면 앤더슨은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고 넬슨은 현재 팀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투수다. 그러나 후반의 한 방은 에인절스가 가지고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LA 에인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LA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1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
등록일 01:43
-
등록일 01:42
-
등록일 01:41
-
등록일 0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