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게시판
안구정화
야구 분류

스포츠중계 07월 06일 08:15 MLB LA다저스 vs 휴스턴

컨텐츠 정보

본문

선발 투수




LAD : 오타니 쇼헤이(2.25)가 오프너로 마운드에 오른다. 29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오타니는 자신의 최고 속도를 갱신한바 있다. 조금씩 투구수를 늘려간다고는 하지만 일단 기대치는 2이닝일 것이다.




HOU : 프램버 발데즈(9승 4패 2.72)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발데즈는 6월 한달간 4승 1.74에 피안타율 .216이라는 안정적인 결과를 낸바 있다. 특히 최근 원정 투구가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은 기대를 걸기에 충분한 부분이다.




선발 : 휴스턴의 우위








불펜진




LAD : 카스파리우스는 3이닝 6실점의 부진. 홈런 3발 허용이 컸다. 그리고 불펜이 무려 12실점을 하면서 KO. 다저스의 1이닝 10실점은 26년만의 처음있는 일이다. 1.1이닝 10실점을 허용한 노아 데이비스는 한계점을 완벽히 드러냈다.




HOU : 랜스 맥컬러스는 6이닝 4안타 1실점으로 원정에서 강한 투수라는걸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이후 제이슨 알렉산더가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경기를 마무리. 주력 투수들의 휴식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불펜 : 휴스턴의 우위








타격




LAD : 맥컬러스의 투구에 막히면서 윌 스미스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 되었다. 7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과 11개의 잔루는 아쉬움 그 자체. 초반에 흐름이 넘어가버리니 그냥 무기력 그 자체가 되었다.




HOU : 다저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5발 포함 무려 18점을 올렸다. 홈런 2발 포함 5타점을 올린 호세 알투베는 3번 타자의 역할을 확실히 해낸듯. 최근 크리스티안 워커가 살아나고 있다는 점도 반가울 것이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다저스가 기대했던 휴스턴의 하산 후유증은 나오지 않았다. 오히려 휴스턴의 타선 집중력이 더 올라간 편. 오타니는 2이닝은 잘 막아내겠지만 다음에 올라올 투수들이 문제고 지금의 발데즈는 좌완 에이스의 모습을 이어갈수 있다. 투수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0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