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게시판
안구정화
야구 분류

스포츠중계 05월 25일 03:10 MLB 미네소타 vs 캔자스시티

컨텐츠 정보

본문

선발 투수




MIN : 제비 매튜스(1패 12.0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9일 밀워키 원정에서 3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매튜스는 시즌 첫 등판이 말 그대로 엉망이었다. 작년 홈 경기 방어율이 무려 9.92라는 사실은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는 부분일 것이다.




KC : 마이클 와카(3승 4패 2.8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와카는 8안타를 허용하고도 1실점이라는 엄청난 위기 관리 능력을 과시한바 있다. 기본적으로 원정에서도 흔들림이 없는 편이지만 낮 경기에서 2패 3.55라는게 살짝 걸린다.




선발 : 캔자스시티의 우위








불펜진




MIN : 파블로 로페즈는 5.2이닝 1실점으로 에이스의 몫을 확실히 해줬다. 이후 불펜이 3.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건 승리조의 안정감을 보여주는 요소. 게다가 마무리를 아낀게 엄청나게 크다.




KC : 노아 카메론은 6.2이닝 1실점의 호투로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해보였다. 직후 등판한 슈라이버의 1.1이닝 무실점은 보너스. 그러나 루카스 에르첵이 9회말 끝내기 홈런을 허용한건 타격이 좀 크다.




불펜 : 미네소타의 우위








타격




MIN : 카메론과 에르첵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 9회말 터진 타이 프랑스의 끝내기 2점 홈런은 미네소타 팬들에겐 감동이었다. 일단 코레아가 복귀하면서 홈런을 때려냈다는건 상당히 크다.




KC : 1회초 카반 비지오의 2루타로 올린 1점이 처음이자 마지막 득점이 될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특히 미네소타의 불펜 상대로 거의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는게 포인트. 테이블 세터의 부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 카반 비지오가 지명타자 겸 5번으로 나와야 한다면 진짜 심각한거다.




타격 : 미네소타의 우위








승패 분석




투수전의 마무리는 결국 미네소타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최근의 기세를 확실히 느낄수 있게 해주는 포인트. 그러나 매튜스는 솔직히 선발로선 기대를 걸기 어려운 편인 반면 와카는 최근 안정감 하나는 확실하다. 그리고 캔자스시티의 불펜은 접전이라면 모를까 승리조의 호투는 기대해도 좋은 팀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1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0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