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5월 19일 MLB 밀워브루 vs 미네트윈
컨텐츠 정보
- 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MIL : 프레디 페랄타(4승 3패 2.66)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5.1이닝 4안타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랄타는 홈과 원정의 괴리가 매우 큰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즉, 홈에서의 페랄타는 6이닝 1실점을 기대해도 될 정도로 홈 낮 경기에선 대단히 강한 투수라는걸 생각해야 한다.
MIN : 제비 매튜스가 시즌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데뷔해 1승 4패 6.69의 성적을 남겼던 매튜스는 기대치에 비해 상당히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작년 홈보다 원정 투구가 더 좋은 투수이긴 했는데 과연 좋은 결정일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한다.
선발 : 밀워키의 우위
불펜진
MIL : 토비아스 마이어스는 3.2이닝 4실점으로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이후 5.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한계점을 빠르게 드러내고 있는 중. 추격조가 버텨줄 여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건 절대로 좋은 소식이 아니다.
MIN : 파블로 로페즈는 6이닝 2안타 무실점으로 최고의 투구를 펼쳤다. 이후 3이닝을 불펜 투수들이 잘 막아낸건 덤. 타자들 덕분에 지친 승리조가 휴식을 취하게 된건 상당히 큰 소득이다.
불펜 : 미네소타의 우위
타격
MIL : 로페즈의 투구에 막히면서 3안타 완봉패. 그야말로 손도 발도 못내미는 패배를 당했다. 이번 시리즈에서 타격이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는건 심각한 부분. 다시 옐리치가 1할대로 떨어진건 그야말로 적색 신호다.
MIN : 마이어스와 밀워키의 불펜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 부상 선수가 속출하고 있지만 로이스 루이스와 라이언 제퍼스가 돌아온게 엄청난 힘이 되고 있다. 득점권의 집중력 역시 연승 무드를 유지하고 있는 중.
타격 : 미네소타의 우위
승패 분석
어느새 13연승. 미네소타의 기세는 그야말로 멈출줄 모르고 이어지고 있다. 특히 히어로가 계속 바뀌고 있다는 점이 가장 무서운 부분. 그러나 페랄타는 홈 낮 경기에서 그야말로 절대적 강점을 보여주는 투수이기도 하고 매튜스는 아무래도 임시 선발의 한계가 명확한 편이다. 아무리 부진하다고 해도 밀워키 타선이 매튜스를 공략하지 못할 정도는 아니다. 선발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밀워키 승리
승1패 : 1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등록일 01:56
-
등록일 01:55
-
등록일 01:53
-
등록일 0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