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05월 15일 08:10 MLB 뉴욕메츠 vs 피츠버그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NYM : 클레이 홈즈(5승 1패 2.74)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홈즈는 홈에서의 투구는 확실히 좋은 편. 현재의 홈즈라면 홈에서 5~6이닝은 충분히 1실점 내외로 막을수 있는 투수다.
PIT : 베일리 팔터(2승 3패 4.36)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0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팔터는 최근 두 번의 홈 경기에서 13이닝 4안타 1실점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해내고 있다. 문제는 홈과 원정의 차이가 극심한 투수인지라 원정에선 믿기 힘들다는 점이다.
선발 : 메츠의 우위
불펜진
NYM : 센가는 5.2이닝을 1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그러나 리드 개럿이 분식 회계를 하면서 그의 승리를 날려버린게 아쉬울 분. 이후 3이닝을 불펜이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팀의 승리는 지켜졌다. 분식 회계가 자주 나오는건 좋은 현상은 아니다.
PIT : 미치 켈러는 7이닝 2실점으로 QS+. 원정에서 이런 투구를 해줬다는건 그만큼 켈러의 컨디션이 좋았다는 이야기다. 덕분에 불펜 소모를 보루키 1명으로 끝내서 다행일듯. 어쨌든 1차전의 여파는 빨리 벗어났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NYM :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켈러 상대로 브렛 베티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쳤다. 이번 시리즈에서 메츠 타선이 보여주는 모습은 상당히 실망스러운 편. 올놈올이라고는 하지만 소토의 파괴력은 양키스때와는 분명히 다르다.
PIT : 센가와 개럿 상대로 간신히 밀어내기로 1점. 그리고 그것이 끝이었다. 13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피츠버그의 현실을 말해주는 부분일듯. 원정에서 터지지 않는 타선으로는 그야말로 답이 없을 것이다.
타격 : 메츠의 우위
승패 분석
이번 시리즈는 두 팀 모두 빈말로도 타격이 좋다고 할수 없는 편이다. 특히 피츠버그는 득점권 문제가 있고 투수가 홈즈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메츠 타선 역시 이번 시리즈에서 실망스럽지만 이 팀의 타선은 좌완을 상당히 잘 공략하는 편이다. 상성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2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
등록일 05.14
-
등록일 05.14
-
등록일 05.14
-
등록일 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