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게시판
안구정화
야구 분류

스포츠중계 05월 14일 08:10 MLB 뉴욕메츠 vs 피츠버그

컨텐츠 정보

본문

선발 투수




NYM : 센가 코다이(4승 2패 1.16)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센가는 홈 경기의 부진을 되갚아준바 있다. 다만 제구난이 계속 있다는 점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워낙 위기 관리 능력이 뛰어난지라 홈에서의 호투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PIT : 미치 켈러(1승 4패 4.40)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8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켈러는 역시 원정에서의 투구는 아쉬운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한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원정 야간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QS를 해주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선발 : 메츠의 우위








불펜진




NYM : 데이빗 피터슨은 6이닝 2실점으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이후 2이닝은 완벽한 투구. 그러나 마무리로 올라온 브라조반이 블론 세이브를 범한건 아쉬웠다. 그래도 역전 위기에서 병살타로 막아낸게 다행일듯.




PIT : 스킨스는 6이닝 1실점으로 제 역할을 마무리 지었다. 그러나 직후 등판한 케일럽 퍼거슨이 2실점하면서 스킨스의 승리는 저 하늘로 날아갔고 9회말 동점 상황에서 등판한 베드나는 깔끔하게 실점하면서 경기를 날려버렸다. 동점 상황에서 강한게 강점이었는데 이 점이 무너진건 치명적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NYM : 스킨스에게 막혀 있던 타선은 피츠버그의 불펜을 공략하는데는 문제가 없었다. 후반에 3득점을 올렸다는게 주목 포인트. 특히 막판에 상대의 실책을 결승점으로 연결하는 집중력은 주목할만 하다. 끝내기 희생 플라이를 날린 피트 알론소는 이제 살아날 계기를 잡은듯.




PIT : 피터슨과 브라조반 상대로 카이너 팔레파의 솔로 홈런 포함 3점. 홈에서 부진한 타격은 원정에서도 살아나지 못했다. 홈런을 기록하고도 끝내기의 기반이 된 실책을 범한 카이너 팔레파는 부진한 수비를 타격으로 메꾸는 모습. 그러나 9회초 1사 1,3루에서 나온 브라이언 레이놀즈의 병살타는 치명적이었다.




타격 : 메츠의 우위








승패 분석




전날 경기 중후반에 메츠의 타선은 조금씩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스킨스 뒤에 나오는 켈러라면 충분히 공략의 여지가 넘치는 편. 반면 피츠버그는 스스로 찬스를 모조리 날려버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센가를 공략하는건 쉽지 않을 것이다. 무엇보다 그나마 버텨주던 불펜이 무너졌다는게 피츠버그에게 치명적이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8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