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05월 10일 08:40 MLB 캔자스시티 vs 보스턴
컨텐츠 정보
- 10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KC : 마이클 로렌젠(3승 3패 4.23)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5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4.2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로렌젠은 낮과 밤의 차이가 큰 문제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그래도 홈 야간 경기의 로렌젠은 충분히 믿고 맡길수 있는 투수임에 틀림없다.
BOS : 헌터 도빈스(2승 1패 3.7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4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도빈스는 부상 이전의 투구가 전혀 나오지 않은 편. 밸런스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도 고전의 가능성을 높게 볼수 밖에 없다.
선발 : 캔자스시티의 우위
불펜진
KC : 크리스 부비치의 7이닝 무실점 쾌투 이후 2이닝을 깔끔하게 막아냈다. 승리조 투수들의 휴식은 보너스. 최소한 이 팀의 불펜은 홈에서만큼은 제 몫을 해내고 있다. 그리고 리드 상황에서의 투구는 리그 톱 랭크다.
BOS : 브라이언 베이오의 4.2이닝 무실점 투구 이후 4.1이닝을 3명의 투수들이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특히 리암 핸드릭스의 2이닝 퍼펙트 투구는 팀에 큰 힘이 되는 포인트. 어느 정도 불펜 소모를 줄인것 역시 다행스럽다.
불펜 : 캔자스시티의 우위
타격
KC : 화이트삭스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10점. 득점권에서의 17타수 7안타는 놀라웠고 중후반의 집중력은 훌륭했다. 혼자서 4안타를 날린 바비 위트 주니어는 OPS 9할을 회복. 걱정되는건 화이트삭스 투수들을 만난 후유증 정도일 것이다.
BOS : 잭 라이터를 공략하면서 라파엘 디버스의 솔로 홈런 포함 5점. 그러나 대량 득점 찬스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득점권에서의 12타수 2안타는 상당히 아쉽다. 이는 원정에서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편이다.
타격 : 캔자스시티의 우위
승패 분석
두 팀 모두 기분좋게 주중 시리즈를 마무리 지었다. 게다가 투타 모두 밸런스는 좋았던 편. 그러나 보스턴은 원정에서 기대가 조금 힘든 팀이고 이는 도빈스 역시 마찬가지다. 그리고 로렌젠은 홈 야간 경기라면 기대를 걸어도 좋은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캔자스시티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등록일 00:18
-
등록일 00:17
-
등록일 00:16
-
등록일 0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