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MLB 마이말린 vs LA다저스
컨텐츠 정보
- 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MIA : 샌디 알칸타라(2승 3패 8.31)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다저스 원정에서 2.2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알칸타라는 이젠 등판이 곧 패배인 투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그나마 홈 경기라고는 하지만 지금의 알칸타라에게 과연 기대라는걸 해야 할지는 조금 의문이다.
LAD : 벤 카스파리우스(3승 2.91)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8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카스파리우스는 불펜 투수로서 대단히 안정적인 투구를 하는 중이다. 시즌 두번째 선발인데 이번에는 이닝 소화가 조금 길어질 것이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MIA : 에드워드 카브레리는 5.2이닝 2실점으로 나름 제 몫을 다했다. 그러나 불펜이 9회초에 결정적 실점을 허용하면서 결국 1점차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동점 상황에서 약한 불펜의 특징은 벗어나지 못하는 중.
LAD : 더스틴 메이의 5.2이닝 46실점 이후 2.1이닝을 3명의 투수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승리조를 쓰지 않고 1점차 상황을 계속 버텨냈다는 점은 나름 칭찬 받아도 좋을 부분. 승리조 3인방의 위력은 확실하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MIA : 시어스 상대로 단 2점. 장타가 터지지 않으니 득점이 많이 나오지 않는다. 5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스피드는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역시 중요할때 홈런이 터져줘야 이야기가 된다.
LAD : 엘더와 리 상대로 미겔 로하스의 솔로 홈런 포함 3점. 엘더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게 결국 석패의 원인이 되고 말았다. 테이블 세터에서 풀어주지 못하면 전체적으로 타선이 가라앉는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있는 중. 이번 원정에서 달라진 모습이 나오느냐가 관건일 것이다. 10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고쳐야 한다.
타격 : 다저스의 우위
승패 분석
전날 다저스는 오스틴 라일리 1명에게 패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그러나 마이애미 상대로 그럴 가능성은 낮은 편. 카스파리우스는 이닝 소화력은 아쉽긴 해도 자신의 역할은 해주는 투수고 불펜의 안정감도 나쁘지 않다. 반면 알칸타라는 홈이라고는 해도 역시 기대가 힘든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3 LA 다저스 승리
승1패 :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
등록일 05.05
-
등록일 05.05
-
등록일 05.05
-
등록일 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