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1일 MLB 야구분석 ] 시카고W VS 미네소타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CWS : 마틴 페레즈가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2개팀에서 5승 6패 4.53의 성적을 남긴 페레즈는 피안타율이 급격하게 오르면서 서서히 노쇠화의 징후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날씨가 시원할수록 잘 던지는 타입이었음을 고려한다면 일단 시즌 초반의 페레즈는 은근히 기대의 여지가 있는 편.
MIN : 크리스 패댁이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5승 3패 4.99의 성적으로 재기치고는 초라한 성적을 거두었던 패댁은 부상으로 후반기를 날려버린바 있다. 작년 원정 경기 투구는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었는데 화이트삭스 원정에서의 5이닝 3안타 2실점을 고려한다면 딱 이 정도는 해줄수 있을것 같긴 하다.
선발 : 나름대로 막상막하
불펜진
CWS : 3이닝동안 1실점. 그러나 그 1실점이 또 막판 동점 상황에서 나와버렸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불펜이 접전에서 버티지 못하고 있다는건 슬픈 소식일듯. 그나마 작년처럼 와장창 무너지지 않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일 것이다.
MIN : 베일리 오버의 조기 강판 이후 랜디 도브낙 혼자 5.1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진짜 도브낙이 큰 일을 해내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작년만큼의 불펜 위력이 나오지 않고 있는게 고민일 것이다.
불펜 : 그래도 우위는 미네소타.
타격
CWS : 코차노비츠 상대로 닉 마톤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2점에 그쳤다. 홈런이 펑펑 터져주지 않으면 득점력이 올라오지 않는다는건 개막 시리즈 내내 확실하게 증명하고 있는 셈. 전체적으로 타선의 정확도는 계속 부족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MIN : 팔란테 상대로 윌리 카스트로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쳤다. 타선이 전체적으로 침묵하고 있는데 정확도가 완전히 하늘로 날아가버린 수준.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일것이다. 어찌됐든 카를로스 코레아가 살아나야 한다.
타격 : 일단은 좋지 않은 의미로 막상막하
승패 분석
미네소타의 시즌 개막은 최악이었다. 투타의 밸런스는 전혀 맞지 않고 있는 중. 페레즈와 패댁의 대결 역시 페레즈가 조금 더 유리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화이트삭스의 불펜은 여전히 좋지 않고 미네소타는 그래도 승리조가 조금 더 믿을수 있다. 후반에 강한 미네소타가 신승을 할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4:3 미네소타 승리
승1패 : 1
핸디 : 화이트삭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등록일 04.01
-
등록일 04.01
-
등록일 04.01
-
등록일 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