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게시판
안구정화
축구 분류

[03월 30일 J리그 2 축구분석 ] 도쿠시마 VS 오미야

컨텐츠 정보

본문

도쿠시마는 이번 시즌 홈에서의 경기력이 관건이었는데, 최근 두 경기 연속 원정 일정 이후 오랜만에 홈으로 복귀하게 된다. 다만 일정 면에서는 불운이 따랐다. 루반컵 1라운드가 임시 연기로 인해 일정을 다시 조정해야 했고, 산불로 인해 불가피하게 팀 전체 컨디션도 완전하다고 보기 어려운 상황이다. 공격진에서는 루카스 바르셀로스가 선발로 기용되며 새로운 변화를 주었으나, 여전히 공격 전개에 있어 마무리의 날카로움은 부족한 편이다. 시즌 초반부터 조직적인 수비력은 유지하고 있으나, 득점 루트에서 확실한 카드가 부족한 것이 한계다.


오미야는 이번 시즌 승격팀임에도 불구하고 단단한 수비와 효율적인 공격 조합을 통해 파죽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리그 두 번째로 적은 실점만 허용 중이며, 평균 두 골에 가까운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오리오라 선데이와 스기모토 켄유가 최근 득점에 성공하며 공격진이 물오른 흐름을 보이고 있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도쿠시마의 밀집 수비를 상대로 주도권을 쉽게 가져오긴 어려울 수 있으며, 지나치게 공격에 무게를 싣다가 빈틈을 허용할 위험도 존재한다.


양 팀 모두 리그 최소 실점을 자랑하는 수비 조직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흐름을 유지하고 있어 다득점 경기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다. 특히 도쿠시마가 홈의 이점을 살리며 수비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갈 것이고, 오미야 역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기회를 엿볼 것으로 보인다. 결국 승부를 가리지 못한 채 득점 없이 끝나는 흐름이 예상된다. 0-0 무승부를 예상한다.


# 베팅 전략


* 무승부 ⭐⭐


* 홈팀 핸디캡 승 ⭐⭐⭐


*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4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